충무로 PJ호텔

예식장 2009. 8. 8. 12:35

성권이형 결혼식.
금요일 저녁.

회사 끝나자마자 오토바이를 타고 달렸다.
교대역에서부터 계속 밀리다가
한남대교를 건너가려니 역시나 당황스럽다.
차는 많은데 왜케 달려.
남산1호 터널이 나오네. 뒤에서 누가 쫓아오는 것 같아 무섭다. 계속 백미러를 보게 됐다.
돈 내는 곳에서도 너무나 당황스러웠다. >_<
급해서 어리버리 지나갔다.
곧바른 길을 계속 달리다보니, 금방 을지로3가까지 갈 수 있었다.
지도보고 헤매다가 찾아갔다.

원탁에 여유있게 앉아서 관람했다.
난 늦게 도착했는데, 다행스럽게 대학원 일행 원탁에 자리가 하나 남아 있었다.
식이 잘 안보이는 자리여서 조금 아쉬웠다.
온 사람은 거의 다 앉아 있던 것 같다.

성권이형이 정장 입고 오지 말라고 했는데,
다들 정장 입고 왔네 -0-
KIST랑 연관된 사람들이 많았다. 3 tables 정도.
서울대 대학원 table도 있는 것 같고.

앞에 밑반찬을 비롯한 음식은 예쁘게 차려져 있는데,
식이 진행되는 동안 젓가락을 안준다.
바라보고만 있었다.

다행히 식은 금방 끝났다.
주례만 길었다.
식에서 생략했던 것들을 그 이후에 하더라.
2부 피로연 행사라면서 신랑, 신부가 다시 걸어 나왔다.
케익 자르고 불붙이는 등의 행사를 했다. 신기한 건 없었다.

성권이형은 회색 턱시도에
장난기 어린 웃는 표정이었다. 눈이 작아져 있었다.

2부 피로연 행사를 시작하면서 갈비탕과 수저를 나눠줬다.
갈비탕에는 전복과 조개가 들어있었다.
밑반찬은 이미 다 식어 있었다.
식으면 안되는 미리 안나오고 불고기, 탕수육은 수저랑 같이 나왔다.

뒤풀이로 명동에 갔다가
난 술안마시고 바로 돌아왔다.
내 오토바이를 다들 쳐다봐서 멋쩍었다.
세영이형과 형수님이 잠깐 탔다.
형수님이 발랄하게 좋아라 했다.

'예식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뷔페를 겸비한 해운대 근처 식장  (0) 2010.04.27
피로연장 쇼하는 평촌코아웨딩홀  (0) 2009.08.29
강남 지하 촛불 예식장 W  (0) 2009.06.08
온누리 교회  (0) 2009.04.18
목동 웨딩의 전당  (0) 2009.03.29
Posted by 언제나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