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를 설치해주러 건국대학교까지 갔다.

서울가는 방향 버스 타는 곳에서 우연히 102번을 찾아냈다.
건국대학교까지 1정거장밖에 안된다.
건대입구 역에서 내리고, 내리자마자 뒤쪽 방향으로 계속 가면 건국대가 나온다.
돌아올 땐, 건국대 맞은편에서 초록색 버스 다니는 정류장에서 버스 타고 돌아오면 된다.

건국대 건물들과 주변 환경이 많이 좋아진 것 같다.
유리 건물이 많고, 뻥 뚫려 있어서 깔끔해 보인다.
예술 문화 대학 건물이 목적지였다. 건국대 병원보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알록달록한 건물.
813호 사무실에 있는 컴퓨터였다.

준비돼 있던 CD로 무작정 설치를 시작했다.
효정이는 여기 저기 돌아다녔다. 바쁜가보다.
내가 준비해간 '남한산성' 책을 반절 가까이 읽을 수 있었다.

막상 포맷하고 봤더니, ip주소가 없다. 각 부품 드라이버도 없다.
컴퓨터 주인이 옆에 안붙어 있으니, 해결하는 데 한참 걸렸다.
미리 내가 알아서 준비해야 했던 걸 안했다고 핀잔도 들었다.
힘들게 시간내서 건국대까지 갔는데, 헛똑똑이라고 무시당했다. 못해서 핀잔들었다.

몇 주 전에 다른 친구가 또 Windows 설치할 때 전화로 뭔가 나한테 물어보길래, 간단하게 대답해준 적이 있다.
그 땐, 걔가 "일구가 이렇게 똑똑했구나, 멋있어 보인다"길래, 나는 "이런 건 아무것도 아니니, 똑똑하다고 하면 안된다"고 말했었는데_
반면, 어제는 완전 고생만 하고, 무시당했다. 못해서 핀잔들었다.
남자의 실력은
컴퓨터 설치+수리, 꽁짜 영화 다운받기, 길찾기, 운전, 자동차 수리, 집수리, 주식 용어, 영어 회화, 말빨로 평가받는다.

나는 빨리 먹고 가버린다고 하고, 건국대 근처 한스델리에서 저녁을 얻어먹었다.

어제 저녁.

'교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린 동서울종합터미널  (0) 2009.08.03
7200번으로 영통까지  (0) 2009.04.18
성대에 가는 셔틀버스  (0) 2008.11.06
명동 남산 분당  (0) 2008.10.27
삼성역2서현 간 셔틀버스  (0) 2007.10.16
Posted by 언제나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