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밥은 700엔 정도 한다.

점심, 저녁 가격이 같다.

이렇게 싼 집이 있는줄 여태 몰랐네.

진작에 알았으면 좀 사 먹었을 텐데.


맛은 먹을 만 하다. 좀 특이한 맛도 많다.

쌈밥에는 쌈장이 해물이 들어 있는 쌈장이다. 내 입맛에는 안 맞았다.

하지만, 된장찌개, 고기 등 다른 것들이 맛있었다. 된장찌개는 된장 맛이 약하고, 조금 맑아서 일본 사람들도 먹을 만 하겠다. 한국 사람이 먹기에도 맛있고.

쌈밥 고기가 삼겹살이 나오네.


해물파전도 두툼한 게 뭔가 먹는 느낌이 난다.

맛은 보통. 먹을 만 하다.


김치볶음밥에 김치가 많아서 좋았다. 맛이 좀 강렬하다.

약간 설탕이나 조미료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기름이나 탄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좀 짜다.

그래도 뭔가 신나게 먹은 것 같아서 좋다.

780엔.


http://tabelog.com/tokyo/A1304/A130404/13023937/

ssambap (Rice and Leaf Wraps) 산파 쌈밥

먹어야 일품

ssambap (Rice and Leaf Wraps) 산파 쌈밥

1,280
(세금 포함)



Posted by 언제나19
,